TO STOCKHOLDER
주주님께 드리는글

㈜코미팜의 주주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주주님께 드리는 글 - 경상국립대학교병원의 윤리위원회 심의 승인
    Komipharm 2023.03.21 09:07

주주님께 드리는 글

 

20230306일 당사의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주주님께 드리 글 내용 중 「 Ⅰ. 말기 암환자 대상 마약성진통제 저감 및 대체 임상 진행 사항의 아산중앙병원 포함 3개의 임상사이트에서 임상이 진행 될 것이며 현재 윤리위원회(IRB) 심의 중에 있음을 밝혔습니다.

 

그 중 20230309일 서울아산병원의 윤리위원회 심의가 승인 된 사실을 공개 하였으며, 추가 CRO로부터 경상국립대학교병원 윤리위원회 심의가 승인 되었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1. 본 임상은 경남지역 암센터 호스피스 완화 치료의 전문인 경상국립대학교병원 PI의 교수팀에서 실시 될 예정이며, 호스피스 완화 의료는 말기 암환자와 그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금번 한국에서 실시하는 마약성진통제 저감 및 대체 임상은 임상대상 환자의 범위가 넓어 임상 지원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환자들이 수월하게 임상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경상국립대학교병원에서 임상을 실시하는 것으로 결정하여 추진하였습니다.

 

3. 금번 임상은 통증 감소의 확인이 1차 목적이 아니라 마약성진통제 저감이 1차 목적이므로 마약성진통제를 사용하는 환자라면 임상에 참여할 수 있어 조기에 임상이 완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한국의 임상설계는 통증 감소가 없다면 마약성진통제 감소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연스레 통증 감소도 확인할 수 있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4. 당사의 암성통증에 대한 최종목표의 임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주주님들의 큰 관심으로 조기에 임상이 완료 될 것으로 믿고 있으며 신약개발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23321

 

코미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