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TOCKHOLDER
주주님께 드리는글

㈜코미팜의 주주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주주님께 드리는 글 (COVID-19 미얀마 연구자임상 관련)
    Komipharm 2021.12.22 10:11

주주님께 드리는 글 (미얀마 연구자 임상 관련)

 

게재 글 투자판단과 관련하여서는 상대적인 관련기관과의 조율 및 개발의 목표, 국내외 코로나19 폐렴치료제 임상시험실시 및 판매승인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으며, 진행과정에 있어서는 이를 위한 당사의 전략적 판단과 상대적인 관련기관의 승인여부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미얀마에서 COVID-19 감염 중등증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자 임상시험을 담당하고 있는 의사로부터 2명의 호흡곤란 환자에게 당사가 코로나 치료제(경구용)로 개발 중인 PAX-1을 복용시킨 임상시험 결과 통보를 받았기에 주주님께 알려 드립니다.

 

미얀마에서의 연구자 임상시험은 호흡곤란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COVID-19 델타 변이 감염 환자를 대상으로 10일 동안 PAX-1을 복용시켜 치료 효과를 확인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호흡곤란 환자가 회복되면 중환자나 위중환자로 진전되지 않으므로 사망자도 없게 됩니다. 또한 당사의 PAX-1이 코로나바이러스 복제를 억제시키면서 동시에 염증을 치료하는 치료제가 될 가능성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임상입니다.

 

-2명의 호흡곤란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결과

 

첫 번째 투약 환자는 PAX-1 10일 복용으로 호흡곤란 증상 및 코로나 감염으로 부터 회복 되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의 호흡곤란 환자는 폐섬유증의 치료에 사용되는 호흡기관용 약물 Pirfenidone과 병용하여 PAX-1을 복용하고 있었는데 완전 회복은 되지 않았으나, 격심한 활동을 하면 호흡곤란이 오는 증상(Dyspnea on exertion)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당사가 미얀마 정부에 연구자 임상시험 승인을 시도할 당시에는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 수천 명이 발생 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하루 200여명으로 감소하여 임상이 원활하게 진행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통보가 오는 대로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222

 

()코미팜드림